[지름신] 2019 맥북 프로 16인치 질렀습니다 ㅜㅜ


위 링크(이미지)를 클릭하면 구매 링크로 바로 연결 됩니다.


지름 완료 !

쿠팡에서 맥북 프로 2019 / 16 인치를 구매 완료 했습니다. 내일 도작이네요 쿠팡이라 ㅎㅎ

사실 이번에 이직을 하게 되면서 이전에 쓰던 맥북을 반납을 해야 되서 큰 맘 먹고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 집사람이 흔쾌히 허락을 해줘서 넘 고마웠네요 ㅜㅜ

최저가를 찾아서

아래 사진도 들어가서 보면 실버와 스페이스 그레이 색이랑 가격차가 있어서 잘 살펴 봐야 됩니다. 전 그냥 저렴한 실버를 구매 했네요. 색깔 하나로 10만원돈 지불하긴 그래서 ... ( 아이패드는 그런데 스그 ... ㄷ )

최저가를 찾아 봤습니다. 일단 네이버와 다나와를 통해 최저가를 검색 해봤습니다. 현재 (2020.07.15) 롯데 카드를 가지고서 롯데 홈쇼핑에서 구매를 한다면 5% 청구할인에 Lpoint 환급 등을 통해 약 20여만원 싸게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 하지만 롯카가 없어서 ㅜㅜ )

자 다음타자를 찾아 봤습니다. 다 비슷 비슷 한데 헛 쿠팡은 로켓배송(로켓와우) 신규 가입자에 한해 5% 적립이 들어가네요 그래서 200만원 충전 하고(충전 한도가 200만원임) 나머지는 모자르는 부분을 추가 충전을 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맺음말

솔직히 최저가 찾기가 쉽지만 않네요. 옵션 장난을 해서 사실상 실제 들어가서 옵션을 맞춰서 정확하게 가격 비교를 해줘야 되는데 쉽지 않죠.

자 그럼 낼 애플갬성을 느껴 보면서 다시 개발의 늪으로 빠져 봐야 겠네요 ... :)


Comments 14


@upvu voted. voting percent : 12.72 %, delegate sp : 20682, token amount : 0, total sp of upvu : 2454912

15.07.2020 14:32
0

@wonsama transfered 3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8.34%, voting power : 78.95%, steem power : 1851096.09, STU KRW : 1200.
@wonsama staking status : 772.929 KRWP
@wonsama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545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3 KRWP
Refund balance : 1.455 KRWP [45128891 - 5fdba67c46d78047348eaed57807c57b6ad55262]

15.07.2020 14:37
0

새로운 맥북 입양을 축하드립니다 :) 그걸로 더 많이 버실겁니다!! ㅎㅎㅎ

15.07.2020 14:55
0

넵 쓴만큼 이상으로 뽑아야 될텐뎅 ㅜㅜ

16.07.2020 00:26
0

어휴 맥북 개부럽입니다! ㅠㅠ
저는 아직도 2013년 13인치 쓰고 있는데 말이죠. ㅠㅠ

언능 좀더 여유가 되면 하나 지르고 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축하드려요!!

15.07.2020 15:35
0

맥북은 화이트 때부터 써봤는데 큰게 진리 같아요

16인치 추천 드립니다 ㅋ

16.07.2020 00:27
0

고민 하루만에 시원시원하십니다!! 그래서 시원사마!! ㅎㅎ

15.07.2020 17:06
0

어짜피 사야 될거 쿨거래 ㄱ

16.07.2020 00:27
0

지름 축하드립니다^^

15.07.2020 22:58
0

지름신이 ㅜㅜ 잘 쓰겠습니다

16.07.2020 00:28
0

엄청 부럽네요 저도 손이 간질간질하네요

16.07.2020 00:09
0

맥북 추천드립니다 해상도도 좋고 첨이 그렇지 좀 익숙해 지면 윈도보다 편해 질 수 있습니다(약간의 호불호지만요)

물론게임을 주로 하시는 분은 비추지만여

16.07.2020 00:29
0

헐~ 뭐가 저렇게 비싼거임? 맥북 안쓰는걸 다행으로 여기는 1인! ㅋㅋ

16.07.2020 01:16
0

다행입니다 :) 넘 비싸긴 함요

16.07.2020 03:5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