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많던 DEC은 누가 사갔을까?


안녕하세요? 롱다리입니다.
역시 빨리 가는 주말 시계군요.
벌써 내일을 준비해야할 시간이네요.
내일은 또 비가 올 예정이라 출퇴근이 쉽지가 않겠군요.
빗길에 운전 조심하세요.

어제 스팀엔진에 있는 DEC토큰에 엄청난 매물벽을 만들었습니다.
람보 계정으로 보이는 매도 물량을 무려 500만DEC이나 올라왔었는데 이 많은 물량을 전부다 소화해 버렸네요.

20200628_203041.jpg

0.003에 있던 물량들을 전부다 소화시키고 계속해서 매수가 들어 오고 있습니다.
아마도 스몬측에서 전략적으로 매집하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그런데 문제는 여전히 람보르(@j6969) 카드 매도 물량이 만만치가 않네요.
다른 카드와 달리 미모사 소환사는 모두 소화된 줄 알았는데 오늘 또 새로운 물량이 쏟아집니다.

20200628_195419.jpg

(도대체 카드를 얼마나 산거야?!!)

이 카드들이 팔릴 때마다 DEC이 쏟아지겠지요.
파는 람보르와 사는 스몬의 힘 겨루기는 과연 어떻게 될지....

그동안 카드 업그레이드를 미뤘던 분들에게는 이번의 최고의 기회가 될 것 같기도 하고 카드를 팔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큰 악재를 만난 셈이군요.

오늘 스코판 로그인지 잘 안되는군요.
그런데 글쓰기 모드로 들어가니 로그인이 됩니다.

스코판 바로가기 : ( https://www.steemcoinpan.com)
AAA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www.triplea.reviews/)
스팀짱 바로가기 https://www.steemzzang.com/
디블로그 바로가기 : https://dblog.io
스팀에이스 바로가기 : https://www.steemace.io
스팀엔진 바로가기 : (https://steem-engine.com)

태그 : sct-kr sct-freeboard zzan spt mini dblog kateschoice


Comments 17


스몬에서 사는 것이겠죠 ㅋ
하이브 엔진 런칭하고 수익이 짭짤한가 봅니다.
벌써 40만 하이브를 모았더군요.
스팀엔진에 20만 하이브 까지 합치면
하이브로 먹고 사는 것은 확실한듯

28.06.2020 11:44
0

그동안 많이 벌었는데 이번에는 좀 토해 놓아야겠네요.

29.06.2020 04:37
0

@upvu voted. voting percent : 5.47 %, delegate sp : 4003, token amount : 0, total sp of upvu : 1318300

28.06.2020 11:47
0

즐몬하세요 ^^

28.06.2020 11:49
0

dec 지금 0.002 시세로 다 매수하고 나중에 0.003에 도달해서 팔면...어마어마하겠네염.. ㄷㄷ

28.06.2020 11:50
0

ㅎㅎ 그것이 맘대로 되면 정말 좋죠

29.06.2020 04:37
0

오늘도 즐몬하세요~

28.06.2020 11:51
0

감사합니다

29.06.2020 04:39
0

스몬팀이 하이브로 가면서 자금이 좀 여유가 있나보네요 ㅎ

28.06.2020 15:37
0

지금 덱 가격 유지를 못하면 시장이 완전히 붕괴가 되기 때문이 아닐까요?

29.06.2020 04:39
0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 이제 좀 가쥐~! 힘차게~! 쭈욱~!

28.06.2020 17:33
0

감사합니다

29.06.2020 04:39
0
Hi~ tailcock!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 Currently you have: 6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28.06.2020 17:33
0

오늘 비 온데요?! ㅠ
람보르와 스몬은 싸울수록 좋은건가요?

28.06.2020 23:02
0

고객과 상점 주인이 싸우는 것은 안좋은 것이지요

29.06.2020 04:40
0

저는 아닙니다 ㅋㅋㅋ
즐거운 한 주 되셔요!!^^

29.06.2020 03:20
0

ㅎㅎ 저도 아닙니다.

29.06.2020 04:40
0